여성의류 브랜드 ‘핫핑(㈜SSLKH)’이 출시한 ‘럽럽 코스메틱(LOVB LOVB COSMETIC)의 ‘워터 드롭 스테인틴트’가 글로벌 e-커머스 기업 아마존(Amazon)에서 입점 2달만에 립 스테인 부문 신규 런칭 1위를 기록했다.
럽럽 코스메틱은 지난 1월 스킨케어 오픈을 시작으로 2월부터는 립 제품인 럽럽 푸딩 글로우 틴트, 럽럽 워터 드롭 스테인 틴트 등의 판매를 이어가고 있다.
입점 초반부터 Hot New Release(판매 순위가 높은 인기 신제품 소개 코너) 립스테인 부분 상위권에 오르는 등 꾸준히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.
워터 드롭 스테인 틴트는 버터쥬스 콤플렉스 및 저온 압착 공정으로 추출한 망고씨, 살구씨 오일 등이 함유된 제품으로 입술 피부 보호와 수분 케어에 도움을 주며, 고 수분 함량의 워터 틴트로 제작돼 기존 글로우 틴트들과는 다르게 은은한 광택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.
김여진 핫핑 대표는 “아마존 입점 후 빠른 반응을 확인하며 해외 시장에서의 럽럽 코스메틱 성장 가능성을 입증했다”면서 “좋은 성분과 합리적인 가격, 확실한 컨셉이 소비자들의 마음을 움직인 것 같다”고 전했다.
이어 “앞으로도 아마존을 통해 해외 고객들에게 럽럽 코스메틱의 브랜드 경험을 확대시키며 글로벌 시장에서의 성장을 목표로 할 것”이라고 덧붙였다.
출처 : 굿모닝경제 - 경제인의 나라, 경제인의 아침!(http://www.goodkyung.com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