여성의류 브랜드 '핫핑'이 출시한 '럽럽 코스메틱(LOVB LOVB COSMETIC)이 지난 7월 11일, 12일 양일간 진행된 아마존의 행사 '아마존 프라임데이'에서 K-뷰티의 저력을 보였다.
행사 기간 동안 럽럽 코스메틱의 대표 상품 들 중 하나인 럽럽 내추럴 글로우쿠션은 이틀 평균 판매 수량이 직전일 대비 1,100% 이상 증가하였으며, 푸딩 글로우 틴트의 경우 약 740% 정도 판매 수량 증가를 보였다.
럽럽 코스메틱은 지난 1월 27일 스킨케어 오픈을 시작으로 2월부터 본격적으로 립, 쿠션 등 제품의 판매를 이어가고 있으며, 입점 초반부터 hot new release 립 스테인 부분에서 상위권에 오르는 등 현지 반응이 뜨겁다.
핫핑(㈜SSLKH, 에스에스엘케이에이치) 김여진 대표는 “세계 최대 전자상거래 업체인 아마존을 통해 해외 고객들에게 럽럽 코스메틱 브랜드를 알리는 것을 목표로 두고, 입점 후 현지 반응을 살피며 개선하고 제품력을 강화하고 있다”며 “앞으로도 글로벌 고객들의 피드백을 적극 반영하여 해외 시장 내 적극적인 마케팅활동을 펼쳐 나갈 계획이다”라고 밝혔다.
출처 : 파이낸스투데이(http://www.fntoday.co.kr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