럽럽코스메틱이 지난 12~13일(미국 현지시간) 진행 된 ‘아마존 프라임데이’ 에서 높은 판매성과를 거두며 K-뷰티의 저력을 보였다고 24일 밝혔다.
럽럽코스메틱을 운영하는 에스에스엘케이에이치에 따르면 행사 기간 동안 럽럽 코스메틱의 대표 상품 들 중 하나인 럽럽 내추럴 글로우쿠션은 이틀 평균 판매 수량이 직전일 대비 1,100% 이상 증가했다. 푸딩 글로우 틴트의 경우 약 740% 정도 판매 수량 증가를 보였다. 입점한지 1년이 되지 않은 신규 브랜드로 높은 성장세를 보였다.
럽럽 코스메틱은 지난 1월 말 스킨케어 오픈을 시작으로 립, 쿠션 등 판매를 이어가고 있으며, 입점 초반부터 '핫 뉴 릴리즈' 립 스테인 부분에서 판매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다.
에스에스엘케이에이치 김여진 대표는 “아마존을 통해 해외 고객들에게 럽럽 코스메틱 브랜드를 알리는 것을 목표로 두고 입점 후 현지 반응을 살피면서 개선하고 제품력을 강화하고 있다” 며 “글로벌 고객들의 피드백을 적극 반영하여 해외 시장 내 적극적인 마케팅활동을 펼쳐 나갈 계획”이라고 밝혔다.
출처 : 뷰티누리